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듀벨리 처음 해본 솔직 후기 + 게임 소개

오늘의 핫토픽 뉴스

by 운동에미춌! 2023. 8. 1. 01: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듀벨리라는 게임을 처음해보고

남기는 후기 + 게임세계관등을 포함한 소개 해드리고자 글 씁니다. 

 

먼저 스타듀밸리는 아래처럼 굉장히 아기자기한 

게임이라고 볼수있어요. 공격성이 거의 없는 ㅎㅎ

 

세계관은 돌아가시는 할아버지가 남겨준 밭을

일구면서 마을에서 퀘스트를 깨며,

동굴등에서 사냥도 하고, 아이템을 얻고

마을로가서 퀘스틑를 꺠는 그런 게임입니다

 

스타듀벨리는 나온지 꽤 오래된 유료게임입니다.

처음 다운받으시면 1.6만원 내시면 평생 무료입니다.

스타두벨리 밭에 물주는 사진
ㅅ스타듀 벨리 메인사진

사실 처음봤을때는 그래픽보고 너무 실망을했는데,

다양한 아이템, 물고기 종류 & 고기 종류 및 퀘스트를

깨보니 스타듀벨리 게임의 매력을 알겠더라구요 ㅋㅋ

 

사실 여자친구가 추천해줘서 하는 게임인데 , 커플게임으로도

정말 좋은게임입니다. 2인이 같이 할수잇어요 ㅎㅎ

 

커플이 아니여도 자녀를 둔 부모라면 공격성 적고

그나마 최근에나온 게임들보다 착한?

스타듀 벨리 게임 추천해봅니다 ㅎㅎ 

스타듀벨리 퀘스트 받는 사진
스타듀벨리 아이템얻기

아참 그냥 일반 무난한노트북으로도 그냥 잘 돌아가네요

사양으로는 너무 부담 갖을필요 없다고 봅니다.

 

시간되실때 스타듀벨리 게임 꼭 해보세요 추천! ㅎㅎ 

 

날더운데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