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토박이만 아는 숨은 서울 야경 드라이브 명소 추천!

국내여행지 추천

by 운동에미춌! 2021. 8. 28. 01: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 토박이 몸매만 박재범입니다) 저는 강북쪽에 10년 살고 지금은 강남( 강아래)지역에 10년 넘게 살고있는데요~ 오늘은 동작구 일대에 야경 코스로도 가까운, 동네사람들만 아는 야경명소를 추천해드릴게요!

 

먼저 코스는 서리풀 터널 공원을 찍고 용양봉 저정공원을 가는 코스입니다. 양쪽 거리는 약15-20분거리입니다 ^^ 야밤에 안막히면 더빨리 갈수도 있을거같군요)

 

 

1. 서리풀 터널 공원

 

첫번쨰는 서리풀 터널 공원입니다. 더 위에서 찍으면 훨씬 이쁜데.. 사진으로 다 못담는게 아쉽네요)

 

도심속에 울창한 숲속 같은 ? 커대란 나무아래 울창한 잔디 밭위에서 야경이 쭉 넓게 보입니다. 앞에 앉아서 벤치에서 맥주한잔하면 세상 부러울게 없어요)

 

 

 

가는길은 간단합니다. 네비로 찍으시면 서리풀 공원을 찍으시면되고, 내방역 8번 9번 앞쪽에 양쪽 길로 쭉 올라가면 바로 가운데 공원이 나와요)

 

 

 

아래와 같이 공원위로 계단을 좀 올라가면 더 높이올라갈수 잇어요. 올라갈수록 야경이 이쁩니다.

 

 

위와 같이 도심속 한복판에 잔디밭이 쭉 펼쳐져 있답니다 ㅎㅎ 조명도 은은해서 굉장히 이뻐요)

밤늦은시각에도 사람들이 꽤나 모여있네여)

 

 

갑자기 삘받아서 윗통을 벗고 사진을: 안구 테러 죄송합니다 ㅎㅎ 근데 이 사진만큼

쭉 뻗은 나무가 포함된 이쁜 야경사진이 잘 나온게 없네요)

 

 

* 낮은 잘 모르겠지만 밤에 가시면 주변에 주차할 빈 공간은 꽤많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네요

가시게 되면 맥주한캔 땡길수 잇으니 꼭 차타고 오셧으면 무알콜 맥주라도 사서 가시길..

 

 

2. 용양봉 저정공원

 

다음 코스는 용양봉 저정공원입니다. 내방역에 위치한 서리풀 공원을지나 이수역을 지나 (내방에서 1정거장) 현충원 방면으로 가면 거의다 도착입니다. 63빌딩 가는방면으로 10분정도만 드라이브를 하면 금방 도착한답니다.)

 

직접 찍은 사진인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네비에 그냥 '용양봉 저정공원'이라고 검색하시면 언덕쪽으로 도착하실거에요. 저는 여기 갔을떄 ' 구립 동작 실버센터'라는곳에서 주차를 했습니다. 나라에서 운영하는 단체라 그런지 별말 없었고 주차 공간도 넉넉했어요.

 

여기서 야경 있는 공원까진 약 3분도 안걸립니다 ㅎㅎ어차피 네비로 도착하시면 바로 안내 표지판이 보이실거니 걱정은 NONo~ 저도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찾기가 무지쉽네요)

 

 

 

8월달에 찍은사진인데, 벌써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다음에는 긴팔입고 가야겠어요. 정말 이쁜 야경 아닌가요? 서울에 야경 이쁜곳 검색하면 잘 안나옵니다 사실..저는 이곳을 여기 동네에 사는 아는 형님으로부터 추천을 받아서 오게되었는데 넘 좋아서 항상 자주 오는 핫플입니다! ㅎㅎ

 

다리 사이로 보이는 불빛들도 이쁘고, 주변에 보이는 63빌딩, 그리고 저멀리 남산까지 야경이 환상적입니다 ㅎㅎ

가슴이 뻥~~

 

3. 다음 코스 : 남산 or 북악스카이웨이 or 여의도 한강공원

 

너무 뻔한 코스지만, 용양봉쪽에서는 남산쪽 가는길이 그리 멀지 않습니다. 혹시 여기서 더 멀리 가고싶으시다면 북악스카이웨이 쪽도 좋을거 같네요 ^^ 아마 여기서 남산은 20분내로는 갈수 잇을거같아요) 혹시 너무 멀다 느껴지시면 여의도가셔서 밤공기 느끼는것도 강추입니다!

 

 

오늘은 동네사람들만 아는 찐 야경 명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꼭 가보시고 덧글 남겨주세요 ^^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